음악

[스크랩] listen..비욘세

걷는 즐거움 2009. 9. 1. 12:21


 

 
listen..비욘세
 
Listen,들어줘요To the song here in my heart내 맘속에 담긴 이 노래를A melody I start첫 멜로디는 내가 시작했지만But can´t complete난 끝맺을수가 없어요
Listen,들어줘요to the sound from deep within나의 내면속의 담긴 소리를It´s only beginning오직 시작일 뿐이죠To find release해방되기 위한
Oh, the time has come오, 때가 오네요for my dreams to be heard내 꿈에 귀 기울여야 할때가They will not be pushed aside이제 내꿈은 무시되고and turned Into your own당신 것으로 바뀌지 않을거예요all cause you won´t Listen당신이 들으려하지 않으니까요
[Chorus]Listen,들어줘요I am alone at a crossroads난 교차에 홀로 서있어요I´m not at home, in my own home난 집에 있지 않아요, 나만의 집에And I´ve tried and tried난 노력하고 노력했어요To say whats on my mind내 마음속에 있는 말을 하려고You should have known당신은 그걸 알았어야했어요Oh, Now I´m done believin you이제는 당신 그만 믿을래요You don´t know what I´m feelin당신은 내 기분을 몰라요I´m more than what, you made of me난 당신이 만들어 낸 존재가 아니예요I followed the voice you gave to me난 당신이 보낸 소릴 따라갔었죠But now I gotta find, my own..하지만 이제 난 찾아야겠어요 나만의 소리를
You should have listened당신을 귀 기울였어야했어요There is someone here inside여기 안에 있는 누군가의 소리를Someone I´d thought had died Sooo long ago오래전에 죽어버렸던 그 사람의 소리를
Ohh I´m free now and my dreams will be heard그리고 내 꿈에 귀기울거예요They will not be pushed aside onwards Into your own당신것으로 바뀌지 않을꺼예요All cause you won´t Listen...당신은 들으려 하지 않았으니까요
[Chorus]
I don´t know where I belong내가 어디에 속하는지 몰라요But i´ll be movin on하지만 난 그럴꺼예요If you don´t....만약 당신이If you won´t....당신이 만약...
LISTEN!!!...듣지 않는다면요To the song here in my heart내 마음속에 있는 이 노래를A melody I´ve start내가 시작한 이 멜로디지만But I will complete내가 끝맺을 거예요Oh, Now i´m done believin you이제 당신 그만 믿을래요You don´t know what I´m feelin당신은 내 기분이 어떤지 몰라요I´m more than what, you made of me난 당신이 만들어 낸 나, 그 이상이예요I followed the voice, you think you gave to me당신이 내게 보냇단 그 소리를 따라왔었죠But now I gotta find, my own..이제 난 찾아야겟어요. 나만의my ownn...나만의 소리를
.
.
내가 이 노래를 좋아하는 이유가 있었네요;;내마음에서 찾는것을 노래가 부르고 있으니 좋아할수밖에요^^;;
기분에 따라 좋아하는 음악이 달라질수있다가 맞는듯해여 ㅎㅎㅎ
 
출처 : Mr.June's story
글쓴이 : Mr.June's story 원글보기
메모 :